시사

이서진, 이수지 매니저 체험! 극한 알바 후기 대방출?!

leebaro 2025. 10. 4.
728x90

개요: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 - 비서진'은 배우 이서진과 김광규가 스타의 일일 매니저가 되어 밀착 케어하는 로드 토크쇼입니다. 첫 회에서는 이수지가 출연하여 래퍼 '햄부기'로서의 하루를 공개하며, 예측불허의 상황들이 펼쳐집니다. 이서진과 김광규는 이수지의 매니저로부터 인수인계를 받고 당황하지만, 이수지의 예측불허 요구에 쉴 틈 없이 수발을 들게 됩니다. 순대국밥 국물 대신 먹어주기부터 수발 포기 선언까지, 다채로운 에피소드가 펼쳐집니다. 25년 연예계 경력의 '쉰생아 매니저 브로'의 활약과 케미를 기대해주세요. 이들의 좌충우돌 매니저 도전기는 단순한 웃음을 넘어, 스타와 매니저 간의 관계에 대한 신선한 시각을 제공합니다.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하세요.

예능 '비서진' 첫방, 이서진X김광규, 이수지 매니저로 전격 변신

예능 '비서진'에서는 이서진과 김광규가 이수지의 일일 매니저가 되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특히, 이서진은 까칠한 이미지와는 달리 이수지의 다양한 요구를 들어주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25년 베테랑 연예인 이서진의 새로운 모습은 필수 시청 포인트입니다.

예측불허! 이수지의 '국물 수발' 요청, 이서진은 과연?

이수지는 이동 중 순대국밥을 먹겠다 선언하고, 이서진에게 국물까지 대신 먹어달라는 부탁을 합니다. 과연 이서진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상상 초월의 답변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방송을 통해 확인하세요.

'인수인계'부터 삐걱?! 이서진X김광규, 멘붕의 시작

이수지의 실제 매니저로부터 인수인계를 받는 과정부터 쉽지 않았습니다. 이서진과 김광규는 예상치 못한 업무 내용에 당황하며 어려움을 겪습니다. 이들에게 주어진 미션은 무엇일까요? 예측불허의 상황이 계속됩니다.

'수발 포기' 선언?! 이서진X김광규, 도대체 무슨 일이?

출근 반나절 만에 이서진과 김광규가 수발 포기를 선언합니다. 이들에게 과연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예측 불가한 상황들이 연이어 발생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이들의 좌충우돌 스토리는 놓쳐서는 안 될 중요 포인트입니다.

'올라운더 비서' 이서진 vs '눈치 짬바' 김광규, 환상의 케미 예고

어르신 수발 경험이 있는 '올라운더 비서' 이서진과 다양한 사회 경험을 가진 김광규의 케미가 기대됩니다. 두 사람은 전문성과 체력은 부족하지만, 25년 연예계 생활에서 얻은 노하우로 이수지를 케어할 수 있을까요? 이들의 환상적인 호흡은 핵심 시청 포인트입니다.

'비서진'에서 주목해야 할 핵심 포인트는?

포인트 내용
이서진의 반전 매력 까칠한 이미지와 다른 다정한 모습
이수지의 예측불허 요구 매니저들을 당황시키는 다양한 미션
이서진X김광규 케미 25년 연예계 경력의 노련함
'수발 포기' 선언 예측 불가한 전개

'비서진'은 단순한 매니저 체험을 넘어, 스타와 매니저의 관계를 유쾌하게 풀어낸 프로그램입니다. 이서진과 김광규의 좌충우돌 매니저 도전기를 통해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느껴보세요. 본 방송 사수는 필수입니다.

'비서진', 단순한 예능 그 이상의 의미

'비서진'은 스타와 매니저의 관계를 리얼하게 보여주는 동시에, 예측 불가능한 상황 속에서 벌어지는 웃음과 감동을 선사합니다. 특히, 이서진과 김광규의 예상치 못한 케미는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비서진'은 단순한 예능을 넘어, 우리 사회의 다양한 관계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728x90